[WEEK 01] 위클리 가이드

[
WEEK 1의 주제는 ‘GOD IS WITH US – 주님은 우리와 함께 하십니다’입니다. 성령님은 우리와 함께 하시는 주님의 영입니다. 함께 하시는 주님을 자각하는 것이 ‘성공’입니다. 요셉과 함께 하셨던 주님이 지금 이 순간 우리와 함께 하시며 그 주님의 이름은 임마누엘입니다. 임마누엘이신 주님은 세상 끝날까지 영원히 우리와 함께 하실 것을 약속하셨습니다. 성령님을 주제로 ‘하가’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나와 함께 하고 계신 주님을 인지하고, 자각하고, 존중하는 것입니다.

이번 한 주 동안 함께 ‘하가’ 할 말씀은 창세기 39장 2절(上)입니다. 다양한 번역본을 소개합니다.

HAGAH of the Week

창세기 39:2 上

여호와께서 요셉과 함께 하시므로 그가 형통한 자가 되어… (개역개정)

주님이 요셉과 함께 하셨기에 그는 성공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NASB 번역)
The LORD was with Joseph, so he became a successful man. (NASB)

주님께서 요셉과 함께 계셔서, 앞길이 잘 열리도록 그를 돌보셨다. (새번역)

주님은 요셉과 함께 하셨기에 그는 그가 하는 모든 것에서 성공했습니다… (NLT 번역)
The LORD was with Joseph, so he succeeded in everything he did… (NLT)

주님이 요셉과 함께 하셨고, 그는 <노예였음에도 불구하고> 성공하고 번영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AMP 번역)
The LORD was with Joseph, and he <even though a slave> became a successful and prosperous man; (AMP)

* NASB : New American Standard Bible
* NLT : New Living Translation
* AMP : Amplified Bible

이번 한 주 일자별 진행할 주제와 하가 말씀은 아래와 같습니다.

DAY 01 – 주님이 함께 하는 것이 성공입니다
창세기 39:2(上) – 여호와께서 요셉과 함께 하시므로 그가 형통한 자가 되어…

DAY 02 – 주님의 이름은 임마누엘입니다
마태복음 1:23 – 보라 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을 것이요 그의 이름은 임마누엘이라 하리라 하셨으니 이를 번역한즉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계시다 함이라

DAY 03 – 주님은 세상 끝날까지 나와 항상 함께 하십니다
마태복음 28:20 –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DAY 04 – 주님은 위가 아니라 내 앞에 계시길 원하십니다
시편 105:4 – 여호와와 그의 능력을 구할지어다 그의 얼굴을 항상 구할지어다

DAY 05 – 성공은 주님이 함께 하신 것의 결과일 뿐입니다
이사야 7:14 – 그러므로 주께서 친히 징조를 너희에게 주실 것이라 보라 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을 것이요 그의 이름을 임마누엘이라 하리라

About the author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알림 받기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