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03 아침] 주님은 세상 끝날까지 나와 항상 함께 하십니다

[

WRITING-THE-VERSE

말씀 자체에 능력이 있음을 믿습니다. 기도함으로 말씀을 적을 때 성령의 감동을 부어주소서!

마태복음 28:20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모든 것이 끝이라고 생각한 순간에도 주님이 함께 하신다면 끝이 아닙니다!

READING-THE-MANNA

주님은 세상 끝날까지 나와 항상 함께 하십니다

하나님은 온 우주 만물 가운데 편재하십니다. 아니 계신 곳이 없으십니다. 하지만 그 임재를 모두가 경험하는 것은 아닙니다. ‘임재’는 히브리어 단어 ‘얼굴’에 대한 일반적 번역입니다. 그래서 성경은 그의 얼굴을 ‘항상’ 구하라고 권면합니다.

여호와와 그의 능력을 구할지어다 그의 얼굴을 항상 구할지어다 (시 105:4)
Seek the LORD, and his strength: seek his face evermore. (KJV)

얼굴 앞에 있다는 것은 그의 임재 가운데 있는 것을 의미하는 히브리식 표현입니다. 무소 부재하신 하나님을 인식하려면 그의 얼굴을 항상 구해야 합니다. 구하는 것은 찾고 부르는 것입니다. 그 이름이 ‘여호와는 구원이시다’인 예수님은 멀리 계시지 않습니다. 나와 함께 하고 계심을 인식하려면 구하고 찾고 불러야 합니다.

너희는 여호와를 만날 만한 때에 찾으라 가까이 계실 때에 그를 부르라 (사 55:6)

가까이 계심을 믿고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그가 어떤 상황에 있든 구원을 받을 것입니다.

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받으리라 (롬 10:13)

인생의 가장 절망스런 상황에서 주님을 간절히 찾았던 요셉에게 주님은 함께 하셨습니다. 요셉과 함께 하셨던 그 주님이 승천하시면서 우리에게 약속하십니다.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마 28:20)

하나님의 편에서 이름은 사명의 압축입니다. 새 언약 아래에서 주님의 이름은 ‘예수’와 ‘임마누엘’입니다. 주님의 사명은 세상 끝날까지 나와 항상 함께 하시며 모든 것으로부터 구원하시는 것입니다. 내가 느끼든 못 느끼든 주님이 지금 이 순간도 함께 하신다는 것이 성경의 약속이요 진리입니다.

PRAYING-THE-WORD

말씀 자체를 풀어 내어 기도하는 것이 가장 강력한 기도임을 믿습니다.
말씀을 기도로 풀어낼 때 아버지의 마음이 내 마음에 부어지기를, 변화가 일어나기를 기도합니다!

HAGAH of the Day

마태복음 28:20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온 우주 만물 가운데 아니 계신 곳이 없으신 아버지 하나님. 이 시간 주님의 얼굴을 구합니다. 가까이 계신 주를 찾으며, 부릅니다. 승천하시는 그 순간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고 약속하신 주님. 주님이 과연 나와 함께 하시는가 의심되는 순간에도 주의 말씀은 진리이며 변하지 않는 약속임을 붙듭니다. 주님 영원히 나와 함께 하소서!

It’s Not The End When The Lord Is With You
베들레헴은
우리와 함께 하신 하나님이었고,
갈보리는
우리를 위한 하나님이었고,
오순절 성령 강림은
우리 안에 계신 하나님입니다.

Bethlehem was God with us,
Calvary was God for us,
and Pentecost is God in us.

– 로버트 베어(Robert Baer) –

배경음악 작곡/연주 : 곽은기 / 제목 : Singleness / Release : 2017.01.12

About the author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알림 받기
guest

2 Comments
최신순
오래된 순 투표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bhchurch
bhchurch
5 years ago

이해할 수 없는 모든 상황과 환경 속에서도 주님의 약속은 변함없음을 믿습니다.
주님께서 내안에 늘 함께 하심을 믿습니다.

john
john
5 years ago

예수의 이름을 부를 때마다, 그 이름 안에 담긴 주님의 ‘사명’이 제 삶 가운데 풀리길 기도합니다. 그 이름은 구원입니다. 그 이름은 임마누엘입니다. 한 순간도 떠나지 않고 나의 구원을 위해 끝까지 함께 하시는 임마누엘 주님을 찬양합니다.

2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